Tech

Core Technology

코로나 플라즈마

당사 기술의 핵심은 원천 특허에 기반한 코로나 방전 플라즈마 입니다.
다수의 특허에 의한 당사의 기술은 신뢰성과 고효율과 경제성을 자랑합니다.

코로나 플라즈마 모듈화

당사는 이 플라즈마 모듈의 직 병렬화된 설비를 통하여 고객사의 여러 요구를 만족합니다.

표준 코로나 플라즈마 모듈은 당사의 유해가스(CO2 및 VOCs) 처리 시스템으로 하나의 기술로 여러 개의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해가스는 무해한 기체로 변환하고, 탄소 배출의 경우을 화학, 연료, 에너지와 같은 제품에 사용되는 수소로 변환합니다.

당사의 플라즈마 모듈 시스템은 높은 처리량과 에너지 효율을 위해 설계되어 확장 및 유연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여 모든 규모의 프로젝트에 대한 유연성과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수소 공급 혁신

필요한 곳에 필요한 만큼의 수소를 실시간 생산 공급하는
현장생산공급 시스템

ECS 의 기술은 배출된 탄소를 이용하여 수소생태계를 형성함으로서, 당신의 차량 그리고 대륙간 선박, 공장을 움직이는 발전소까지 문명의 이기를 만드는데 기여합니다.

그린수소경제를 획기적으로 앞당기는 대형 ,중형, 소형 일괄생산시스템으로 필요한 곳에서 필요한 적정량의 수소를 생산하여 공급하는 "On-Site Production System"으로 달성한 수소공급혁신 효율적인 On-Site Production System은 수소생산비보다 비싼 수소 운송 및 보관 비용을 없애므로 경제적 수소공급이 가능하므로 혁신적 수소경제를 앞당겨 실현시켜 전세계의 지속적인 "Climate Change 기후변화"로 인한 생태위기를 극복하도록 하여 지속가능한 탄소순황 경제를 유지시키는 원동력입니다.

메탄 단독개질 수소생산

ECS의 코로나 플라즈마,
독보적 메탄 단독개질 수소생산 솔루션

메탄은 600도씨 이상에서 자연 발화하므로 폭발위험이 높은 가스입니다.

현존 수소생산 방식은 메탄에 900℃의 수증기를 혼합하여 고온의 에너지와 수증기(H2O)로 개질하여 수소를 생산(SMR, steam methane reforming)합니다.

하지만, 900℃의 수증기 생산과정에서 매우 높은 에너지가 소요되므로 LNG 연소에 의한 대량의 CO2 또한 배출됩니다.

따라서 이 방식은 CO2 배출량에서 LNG 발전소 보다 최악의 결과를 초래합니다.

현재 진행되는 CO2 배출을 최소화한 메탄 개질 수소생산 연구로 가장 실현가능성이 높은 방식은 모두 저온 플라즈마에 기반을 둔 방식입니다.
대부분의 저온플라즈마 수소생산 연구 또한 폭발위험성으로 메탄과 이산화탄소의 혼합가스를 원료로 사용합니다.
당사 코로나 플라즈마 방식은 메탄과 이산화탄소에 의한 수소생산은 물론,
메탄 단독개질 수소생산도 가능합니다.
반면, 여타 토치 플라즈마 또는 불균일한 플라즈마 방전은 아크를 발생시키므로 메탄 단독개질이 불가합니다.
이는 당사의 코로나 플라즈마 장내 전자에너지가 안정적이며 균일하므로 가능한 것입니다.